위드인뉴스 | 정직한 뉴스와 깨끗한 광고로 독자와 함께 합니다!
위드인 뮤지컬위드인 연극위드인 클래식웹툰위드인 스포츠위드인 포커스뉴스룸人터뷰 사람과 함께포토뉴스동영상
 
[아동상담] 자신을 사랑하고 비교하지 말자
우리나라 지폐의 가장 고액인 5만원권과 세번째 등급인 5천원짜리에 등자아는 인물이 모자지간이라는..
끝없이 이어지는 쇼타임. 뮤지컬 <킹키부츠>
뮤지컬 는 퍼포먼스 뮤지컬의 정점을 찍은 작품이다. 뮤지컬 관람 후 시간이 많이..
낯선 대사 속에 느끼는 잔잔함.연극<클로저>
"Hello, Stranger" (안녕, 낯선사람, 영화 중 나탈리 포트만의 첫 대사)2004년 영화로 발표되어 ..
<젊음의 행진> 11월 공연..정가희 캐스팅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뮤지컬 이 오는 11월 10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
식민지 시대 궁핍한 현실 그린 <산허구리> 공연
립극단(예술감독 김윤철)은 ‘근현대 희곡의 재발견’ 시리즈 여섯 번째 순서로 함세덕 작가의 를..
 
연출가 박칼린의 뮤지컬 <아이다> 본격적인 연습
뮤지컬 가 지난 26일 주요 스태프와 전체 배우들이 참여한 가운데 상견례를 했다.박명성 예술감독, ..
에스더 유, 유려한 흐름과 풍부한 서정성
유려한 선율미와 풍부한 서정미. 차이콥스키의 음악이다. 그리고 에스더 유의 음악이다.에스더 유는 ..
지휘자 성시연, 거장의 시대를 재현하다
거장의 시대가 저물고 세련된 연주가 세계를 휩쓸기 시작했다. 모든 것을 태워버릴 듯 절박한 연주는
박효신·박은태, 뮤지컬 <팬텀> 1차 티켓 오픈
뮤지컬 이 27일 1차 티켓 오픈했다. 뮤지컬 은 세계적인 추리 소설가 가스통 르루(..
여자의 고독과 결핍, 연극 <두개의 달> 공연
2016 제 2회 윤대성 희곡상 수상작 이 공연된다.연출은 2015년 를 연출한 연희단거리패 ..
 
롯데콘서트홀, 카메론 카펜터 파이프 오르간
오르가니스트 카메론 카펜터의 리사이틀이 10월 5일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카메론 카펜터는 성스러운..
조재현, 채수빈의 연극 <블랙버드> 메인 포스터
연극 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연극 는 15년..
이광종, 그의 90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15세 이하 대표팀 감독이 A대표팀 감독까지 오를 수 있을까?’연령별 유소년 지도자부터 시작해서 성인 대표팀..
'음예공간’으로 줄타기 <서울시향 쇼지 사야카>
음예란 개념이 있다. 일본의 소설가 다니자키 준이치로(谷崎潤一郞)가 1933년 발표한 수필 ‘음예공간예찬’
[U-16] 쿠보, 다시 살아난 일본축구의 미래
인도에서 벌어지고 있는 AFC U-16 챔피언십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은 아쉽게도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컨디션..
퀴리가, 과학적 재능은 만들어지는 것이다.
퀴리 부부는 여성에 대한 사회적 차별과 불평등이 개선되지 않은 100여 년 전에 이미 ‘평등 부부’ 정신을 ..
"건강심리학이 질병을 예방한다."
건강이 보건 의료 시스템보다는 건강 생활 습관에 크게 좌우되는 시대에 살고 있다. 우리나라는 소득, 생활 ..
[생활의학] 퇴행성관절염과 생활의학
현대 의학의 비싼 방법이 개발되는 동안, 저렴한 관절 건강의 도(道)가 있다. 그것은 관절 주위 근육을..
[한 의대생의 일기] 내 인생의 영화, 패치아담스
초등학생 때 보았던 ‘연금술사’ 라는 책을 중학교에 졸업할 때 즈음에 다시 보며, 그 때는 느끼지 못했던 ..
멘델스존의 음악세계 <코리안 챔버 오케스트라>
멘델스존(Felix Mendelssohn)의 음악을 한 마디로 정의하면 ‘세련됨’이라 할 수 있다. 그의 음악에선 ..
김예림, 세계 무대에 강력한 라이벌로 등극
9월 8일부터 11일까지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피겨 ISU 주니어 그랑프리 3차대회에서 김예림이 지난 대회보다 ..
포항의 무딘 창 찍어 내린 인천의 날카로운 방패
절박한 두 팀이 붙었다. 승점 3점이 반드시 필요한 경기였다. 두 팀 모두 절박하기는 했지만 이 중요한 경기를..
오스카 와일드가 그리던 <도리안 그레이>
거대한 무대와 영화 같은 영상 포스터부터 한 폭의 예술이 되어 사람의 눈길을 잡는다. 얼핏 보면 모네나 ..
[임영섭의 제주 통신] 제주와 사탕무
사탕무라는 품종을 들어보셨나요?사탕무는 사탕수수와 함께 설탕의 주원료로 사용되는 식물로 ..
'1인 3역' 그리고 암스테르담 바로크 오케스트라
톤 쿠프만과 암스테르담 바로크 오케스트라가 9월 28일 롯데콘서트홀에서 바흐와 하이든의 음악을 연주한다...
진돗개 시각으로 인간 세상. 뮤지컬 <더 언더독>
뮤지컬 이 오는 12월 2일(금) 유니플렉스 1관에서 창작 초연 개막을 앞두고 있다. 뮤지컬..
[EPL] 맨유에겐 구슬 서말보다 실이 필요하다
맨유라는 팀이 감독들의 무덤이 된지도 벌써 꽤 오랜 시간이 지났다. 이미 최고 수준의 감독들 두 명이..
단편소설과 추억의 노래들의 만남. 뮤지컬 <쿵짝>
국립아시아문화전당과 극단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이하 ‘간다’)이 함께 선보이는 뮤지컬 이 오는 ..
 

· 위드인뉴스!!
  정직한 뉴스와  깨끗한 광고로

 독자와 함께 합니다!

· 사람과 함께하는 위드인뉴스
· 제보 및 보도자료 : withinnews@gmail.com
회사소개| 광고안내| 저작권안내|